토. 4월 27th, 2024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3월-8월 관찰일지 및 1학기 발달평가
관찰일지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3월-8월 관찰일지 및 1학기 발달평가 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받아주세요!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3월-8월 관찰일지 및 1학기 발달평가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1학기 발달평가



일상생활
교사가 문 앞에서 유아들을 맞이한다. OO가 교실 문 앞에 서서 “여기가 OOO반 이에요?” 라고 묻는다. 교사는 “OO 구나!” 하며 반갑게 첫 인사를 나눈다. OO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OOO에요” 라고 하며 수줍게 인사를 한다. 교실에 들어와서 사물함과 책상 자리를 알려주자 “선생님, 저는 OO에서 어제 이사 왔어요” 라고 하며 가방을 내려놓고 교실과 친구들을 살피며 역할 영역의 놀잇감을 들고서 “선생님, 이거 가지고 놀아도 되요?” 라고 하며 교사에게 묻는다.
놀이활동
역할에서 공항 놀이를 한다. 미술에서 만든 여권과 항공권을 든 OO는 “어디로 여행가지?”라고 묻는다. “아프리카로 가야겠다.”라고 말한 OO는 “아프리카로 여행 왔어요.”라고 말하고 도장을 찍어주는 사람에게 여권을 내민다. 여권을 돌려받은 OO는 비행기 박스 안에 들어간다.
놀이활동
럭비공 수업을 활동하는 시간에 자리에 앉아서 설명을 듣고 활동하도록 이야기를 하는데 바르게 앉아 있지 않고 친구 옆에서 장난을 한다. OO가“럭비공 사용하는 설명을 들어야 할 수 있어요 공을 세우고 차요“럭비공을 축구공 차듯이 세우지 않고 뻥 찬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